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글에서는 코스트코 인기상품인 커클랜드 시그니춰 살사소스 미디엄 1.08kg 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요리를 좋아해서 다양한 소스들을 구비해놓고 음식을 만드는데요, 특히나 멕시코음식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타코벨 같은 프렌차이즈 식당에서도 자주 사먹고 직접 만들어먹기도 해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여러가지 종류의 살사소스를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살사소스 중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이 상품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살사소스란 무엇인가요?

살사소스는 토마토, 양파, 고추 등을 잘게 썰어 만든 소스로 나초칩과 같이 먹는 대표적인 멕시칸 푸드입니다. 주로 또띠아 위에 고기류 또는 해산물등을 올리고 치즈랑 야채 그리고 살사소스를 올려서 돌돌 말아먹는 부리또로도 많이 먹죠. 한국인들에게는 조금 생소할 수 있지만 미국에선 마트 어딜가든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심지어 우리나라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되고 있답니다.

 

커클랜드 시그니춰 살사소스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우선 용량대비 저렴한 가격이에요.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살사소스들이 500g 내외임을 감안하면 거의 2배 가까운 양이죠. 게다가 맛 또한 다른 브랜드와는 비교불가랍니다. 적당히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는것이 중독성 갑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유통기한이 길어요. 물론 개봉 후엔 냉장보관해야하지만 대용량이라 부담스러울 수 있잖아요? 하지만 걱정 노노노~~ 무려 5개월동안 보관가능하답니다.

 

어떻게 먹어야 맛있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구운 또띠아위에 닭가슴살이랑 양상추 듬뿍 넣고 싸먹는걸 좋아해요. 이렇게 먹으면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은 다이어트 식단 완성! 아니면 파스타면 삶아서 스파게티처럼 먹어도 되고 각종 튀김요리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활용도 만점이니 안먹어볼 이유가 없겠죠?

 

다른 브랜드의 살사소스와는 어떻게 다른가요?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살사소스 중에선 제일 맛있었어요. 우선 매콤함이 적당하고 감칠맛이 풍부하게 느껴져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처음 먹었을 때 딱 드는 생각이 ‘아 이거다’였어요. 아무래도 같은 회사에서 나온 칠리소스랑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 번엔 두 개 다 사서 비교해보려구요.

멕시코음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코스트코 못가시는 분들을 위해 쇼핑 링크 걸어드릴테니 자세한 정보는 직접 확인해보세요 ^^

https://www.11st.co.kr/products/5683567588

 

[11번가] 커클랜드 시그니춰 살사소스 미디엄 1.08kg

가공식품>소스>소스 기타, 가격 : 19,350원

www.11st.co.kr

 

반응형